한림대학교  입학처

NEWS

입학정보

공지사항

신입생 등록금 납부 방법 및 자주 발생하는 오류 안내

등록일 : 2020-02-10

조회 : 3931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20학년 신입생 등록금 납부 방법 및 자주 발생하는 오류 안내
 

 1. 등록금 납부 방법
 ☞ 한림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https://admission.hallym.ac.kr/#lnk 에서 확인
    ‘수시등록금 납부 확인’/‘정시합격자 발표성명, 수험번호, 생년월일 입력 조회하기
    → 등록금 고지서 출력 우리은행 방문 또는 이체 납부

 2. 자주 발생하는 오류
   가. 등록금 납부 통지서를 확인하지 않고 납부 시도
   나. 계좌번호 단순 입력 오류
   다. 등록금 납부 통지서 상의 금액 확인 오류
 ※ 필수 납부 금액 계 또는 납부금액 총계(선택납부 포함된 금액)’에 해당 하는 금액 납부


 3. 기타 자주 하는 질문
   가. 입금자 명의 : 상관없음
   나. 납부 영수증 확인 : ‘수시등록금 납부 확인’/‘정시합격자 발표에서 확인 및 출력
   다. 기등록 처리(생활비 대출 등) : 등록금 납부 후 033-248-1062로 문의(학생지원팀)
   라. 교육비납입영수증 : 3월 중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교육비납입영수증출력 가능.
        현금영수증처리 불가함. https://was1.hallym.ac.kr:8081/HLMS/main/LoginPage.do
   마. 신입생 등록금 카드 납부 : 카드 납부 불가. 1학년 2학기부터 현대카드로 납부 가능

  * 신입생 등록금 관련 문의: 입학처(033-248-1302~1316, 1318)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