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  입학처

NEWS

입학정보

공지사항

2020-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 안내 (신·편입학 공통)

등록일 : 2020-02-08

조회 : 7384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 관련 일부 학사 일정이 변경되오니 아래 일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신·편입학 공통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담당부서 문의전화
학생생활관(기숙사)
입사자 발표 및 납부기간
 2. 6.(목) ~ 2. 10(월)  2. 10.(월) ~ 2. 12.(수) 학생생활관 033-248-3601~2
학생생활관(기숙사)
추가 입사자 발표
 2. 12.(수)  1차: 2. 14.(금),  2차: 2. 19.(수) 학생생활관 033-248-3601~2
오프라인 오리엔테이션  2. 27.(목)  *취소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으로 대체
 -수강신청 관련 내용은 학과별  
  별도 안내 예정
학생지원팀 033-248-1063~5
수강신청  2. 27.(목) 09:00 ~ 17:00  2. 27.(목) 09:00 ~ 2. 28.(금) 17:00 교무팀 033-248-1013~6
입학식  3. 2.(월)  *취소 행정서비스팀 033-248-1102~3
개강  3. 2.(월)  3. 16.(월)    
수강신청 변경  3. 2.(월) ~ 3. 6.(금)  3. 16.(월) ~ 3. 20.(금) 교무팀 033-248-1013~6
주1. 일정 및 내용 등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담당부서로 문의 또는 홈페이지 확인 바랍니다.
2.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대규모 인원이 집합하는 교내 주요행사(오프라인 오리엔테이션, 입학식 등)를 취소합니다.
 

<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의심환자 대응요령 및 본교 대응조치(실시간)』
2. 『2020학년도 신입학 합격생 안내사항』
3. 『2020학년도 편입학 합격생 안내사항』
4. 학생생활관(기숙사) 홈페이지 (기숙사 입사신청, 입사자 발표, 납부 및 입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