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  입학처

입학정보

공지사항

2021년 Hallym 상담사무소 운영안내

등록일 : 2021-04-16

조회 : 160

2022학년도 한림대학교 입학전형 및 진로진학 정보 제공을 위한 '2021년 Hallym 상담사무소'를 아래와 같이 운영합니다.

○ 대상 : 고교생, 학부모, 교사

○ 운영기간 : 2021년 4월 19일(월) ~ 9월 11일(토)
   < 매주 월, 수, 금 : 10시~16시 / 화, 목 : 10시~20시 / 토 : 10시~15시 >

○ 상담방법 : 대면, 온라인, 전화

○ 제출서류 : 신청서 1부(필수), 학생부 1부(선택:이름, 학교 등 개인정보 삭제 후 제출)
 
○ 상담신청방법 
  - 메일신청 : 신청서 작성 후 de1312@hallym.ac.kr로 메일발송
  - 네이버폼 신청 : http://naver.me/xNdjuSIL
 
*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