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록금 납부 방법
☞ 한림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https://admission.hallym.ac.kr/#lnk 에서 확인
‘수시등록금 납부 확인’/‘정시합격자 발표’ → 성명, 수험번호, 생년월일 입력 → 조회하기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우리은행 방문 또는 이체 납부
2. 자주 발생하는 오류
가. 등록금 납부 통지서를 확인하지 않고 납부 시도
나. 계좌번호 단순 입력 오류
다. 등록금 납부 통지서 상의 금액 확인 오류
※ ‘필수 납부 금액 계’ 또는 ‘납부금액 총계(선택납부 포함된 금액)’에 해당 하는 금액 납부
3. 기타 자주 하는 질문
가. 입금자 명의 : 상관없음
나. 납부 영수증 확인 : ‘수시등록금 납부 확인’/‘정시합격자 발표’에서 확인 및 출력
다. 기등록 처리(생활비 대출 등) : 등록금 납부 후 033-248-1062로 문의(학생지원팀)
라. 교육비납입영수증 : 3월 중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교육비납입영수증’ 출력 가능.
현금영수증처리 불가함. https://was1.hallym.ac.kr:8081/HLMS/main/LoginPage.do
마. 신입생 등록금 카드 납부 : 카드 납부 불가. 1학년 2학기부터 현대카드로 납부 가능
* 신입생 등록금 관련 문의: 입학처(033-248-1302~1316, 1318) (~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