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 관련 일부 학사 일정이 변경되오니 아래 일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신·편입학 공통
구분 |
변경 전 |
변경 후 |
담당부서 |
문의전화 |
학생생활관(기숙사)
입사자 발표 및 납부기간 |
2. 6.(목) ~ 2. 10(월) |
2. 10.(월) ~ 2. 12.(수) |
학생생활관 |
033-248-3601~2 |
학생생활관(기숙사)
추가 입사자 발표 |
2. 12.(수) |
1차: 2. 14.(금), 2차: 2. 19.(수) |
학생생활관 |
033-248-3601~2 |
오프라인 오리엔테이션 |
2. 27.(목) |
*취소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으로 대체
-수강신청 관련 내용은 학과별
별도 안내 예정 |
학생지원팀 |
033-248-1063~5 |
수강신청 |
2. 27.(목) 09:00 ~ 17:00 |
2. 27.(목) 09:00 ~ 2. 28.(금) 17:00 |
교무팀 |
033-248-1013~6 |
입학식 |
3. 2.(월) |
*취소 |
행정서비스팀 |
033-248-1102~3 |
개강 |
3. 2.(월) |
3. 16.(월) |
|
|
수강신청 변경 |
3. 2.(월) ~ 3. 6.(금) |
3. 16.(월) ~ 3. 20.(금) |
교무팀 |
033-248-1013~6 |
주1. 일정 및 내용 등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담당부서로 문의 또는 홈페이지 확인 바랍니다.
주2.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대규모 인원이 집합하는 교내 주요행사(오프라인 오리엔테이션, 입학식 등)를 취소합니다.
<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의심환자 대응요령 및 본교 대응조치(실시간)』
2.
『2020학년도 신입학 합격생 안내사항』
3.
『2020학년도 편입학 합격생 안내사항』
4.
학생생활관(기숙사) 홈페이지 (기숙사 입사신청, 입사자 발표, 납부 및 입사 등)